우울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팁

우울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팁

우울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팁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심각한 우울증으로 고통 받고 있다.

우울증은 많은 다른 방법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다양한 치료 선택뿐만 아니라 질병에 대해서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다.

우울증을 걷잡을 수 없게 만들지 마라.

부정적인 생각에 집중하는 것도 같은 효과를 낼 것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하고, 여러분이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취미나 외부 관심사를 갖는 것은 우울증에 엄청나게 도움이 될 것이다.

할 활동이나 흥미가 충분하지 않은 것이 우울증을 초래할 아주 흔한 이유와 요인이다.

도자기 만들기, 그림 그리기 또는 춤과 같은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여러분이 무엇을 하기로 결정하든, 우울증을 극복하는 훌륭한 방법은 몇몇 새로운 관심사를 촉발하는 것이다.

개인적인 문제를 정리하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작은 일들로 인해 압도당하는 것을 피하라.

작은 목표를 세워 우울증을 일으키는 일을 할 수 있다.

이 약들은, 많은 경우에, 뇌에 있는 신경성 화학물질과 호르몬 화학 물질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하지만 이 약들은 단지 그것들과 함께 사용되는 몇 가지가 있을 때만 효과가 있다.

운동을 해야 하고, 더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가능한 한 많은 지원을 구하라.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단지 일반적인 대화나 우울증으로 인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공유함으로써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우울증과 함께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생각을 소유하는 것이지, 그 반대는 아니라는 것이다.

“우울하다”와 “우울하다”는 말을 아예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우울증은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묘사하는 데 있어 매우 부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단어다.

대신, “낮은 주기”나 “좀 우울한 느낌” 같은 것을 말하라.

이것은 당신이 감정을 한 번 더 통제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감정을 원근법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한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여러 명의 우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친한 친구들도 지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야기하기 위해 한 사람에게만 집착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임상 우울증이 하루아침에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이것은 앞으로 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의 삶에서 겪게 될 전투가 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직면하게 될 문제에 대비하기 위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현명하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사물에 대해 우울해지기 시작했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이 임상적으로 우울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치료사에게 말을 걸어 당신이 어떤 고통을 겪고 있는지 그가 진단해 줄 수 있도록 하라!

만약 우울증을 겪고 있는 누군가를 안다면, 당신이 그들을 완전히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우울한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려운 시기에 안심과 위안이 필요하다.

인터넷과 책과 같이 의지할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곳에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울증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병이다.

우울증에 제대로 대처하려면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이 기사의 충고를 적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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