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불면증 정보

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불면증 정보

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불면증 정보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불면증에 대해 문제를 가지고 있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아마 불면증에 상당히 질렸을 것이다.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불면증에 대한 해답을 찾는 것이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불면증을 물리치는 데 필요한 답을 찾아라.

의사에게 가서 불면증이 의학적인 문제로 인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라.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증후군과 같은 많은 문제들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하룻밤 푹 자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일단 근본 원인을 다루게 되면 자연히 수면이 빨리 돌아와야 한다.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 때는 카모마일이나 펜넬 티를 따듯하게 드십시오.

차의 따뜻함이 긴장을 푸는 데 필요한 전부일지도 모른다.

게다가,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성분들을 가지고 있다.

잠잘 때 더 빨리 잘 수 있도록 더 일찍 일어나라.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로기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다음 날 밤에 좀 더 쉽게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시간의 한 시간 차이는 정말로 당신을 잠잘 준비를 하게 할 수 있다.

충분히 오래 자면 휴식을 취해라.

잃어버릴 것으로 예상되는 수면이나 수면을 보충하기 위해 더 긴 시간 동안 잠을 자려고 하지 마십시오.

8시간 있다가 일어나.

수면시간이나 은행시간을 보충할 수 있다는 오류를 피하라.

너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 봐.

매일 아침 몇 분씩 더 자면 잠자리에 들 때 더 피곤해질 수 있다.

잠에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낸 다음, 밤에 더 편하게 잘 수 있도록 새로운 스케줄을 고수하라.

RLS는 다리를 불편하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경련하거나 아플 수 있고, 그것은 반복적으로 그것들을 움직이게 한다.

이것이 불면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불면증 문제를 피하기 위해, 잠자기 3시간 전에는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잠을 자려고 할 때에만 당신을 화장실에 보낼 것이다.

만약 밤에 일어나는 것이 다시 잠을 자는 것을 힘들게 한다면, 잠자기 몇 시간 전에 마시는 물의 양을 줄이시오.

많은 사람들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미네랄은 마그네슘이다.

마그네슘은 수면 패턴을 자극하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친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검은콩, 푸른 잎이 나는 채소, 호박씨, 넙치가 있다.

마그네슘은 또한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피곤하지 않을 때는 잠을 자기가 훨씬 어렵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좌식이라면, 신체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곳에서 휴식을 많이 취하라.

운동은 당신을 취침 시간까지 더 졸리게 된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잠에서 깨서 시계를 본다.

그들은 그날의 근심을 걱정하고 다음날 지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지 모른다.

이런 종류의 일은 정말 잠을 방해할 수 있다.

분수를 세고 걱정하기보다는 그냥 시계를 자기 자신에게서 돌리고 눈을 감아라.

수면 시간표를 개발하면 잠을 잘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밤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든다면, 당신의 몸은 그것이 수면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침대에 있는 시간을 8시간으로 제한하면 수면이 좋아진다.

취침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우유는 여러분의 몸이 수면을 돕는 멜라토닌을 분비하도록 돕는다.

긴장을 풀어주고 즐거운 추억을 되살릴 수 있다.

누울 때 콧물이 흐르거나 막히는 느낌이 드십니까? 그 이유를 알아내야 해.

알레르기가 원인일 수도 있다.

알레르겐을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은 양질의 공기 필터를 사용하고 며칠에 한 번씩 베개 케이스를 바꾸는 것이다.

5-HTP 100mg이면 잠들 수 있다.

이 낮은 복용량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밤마다 더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투여량이 올바르게 수행되도록 하십시오.

불면증이 너를 노예로 만들지 마! 불면증을 없애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당신의 삶과 가족의 안녕에 대한 혼란을 계속 다룰 필요는 없다.

오늘은 다시 자는 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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