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상황의 영향을 줄이다

스트레스 상황의 영향을 줄이다

스트레스 상황의 영향을 줄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긴장을 풀고 어떤 길을 가야 하는지 찾기가 어렵다.

스트레스는 당신이 마비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모래에 박고 싶은 기분이 들 수도 있다.

다행히도 스트레스를 이기는 방법은 많다.

여기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스로에게 배고프다고 말함으로써, 여러분은 배가 고프게 될 것이고,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 단어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더 느끼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함정에 빠지는 대신에,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효과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스트레스 해소제는 동물과의 동반이다.

연구는 몇 분 동안 동물을 쓰다듬는 것이 스트레스 수준을 완화하거나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여러분의 스트레스는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하라.

주변의 가족 구성원들은 종종 여러분의 스트레스에 기여하는데 책임감을 느낀다, 특히 어린이들.

스트레스는 여러분이 다루어야 할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비디오 게임처럼 너를 좌절시키는 것이 있다면 당장 그만둬라.

기억하라, 그 생각은 스트레스를 느끼는 감정을 똑같이 강한 좌절감으로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맑게 하고 더 차분하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촛불이 켜진 저녁식사에 나가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멋진 방법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과 미래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들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에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게 할 것이다.

일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 너무 빨리 생각하게 만드는 페이스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면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은 다루기 쉬워진다.

서두르면 불안감이 높아지므로 낮 동안 속도를 줄이십시오.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다.

스트레스와 불안과 싸우는 당신의 신체의 능력은 개선된 식이요법, 충분한 운동, 그리고 충분한 수면을 통해 향상된다.

더 넓은 의미에서, 더 건강해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더 긍정적으로 느끼게 할 것이고,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의 영향에 더 저항하게 할 것이다.

음악감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되는 기술이다.

음악은 느리고 달래는 가락을 들으면 매우 달래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음악을 골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적인 도구가 아닐 수도 있다.

심호흡 기술은 긴장을 풀고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로토닌은 휴식에 필수적인 신경전달물질이다.

스트레스를 더 잘 다스리려면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지 찾아라.

가장 중요한 것에 우선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찾음으로써 스트레스 수준이 낮아지고, 삶이 더 즐거워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때때로 느껴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은 미소 짓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웃음은 행복하고 편안한 것에 대한 반응이지만, 미소를 강요하는 것만으로 말 그대로 자신의 휴식을 유발할 수 있다.

다음에 약간의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하면 얼굴에 미소를 띄우고 기분이 어떻게 가벼워지는지 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억지로 미소를 지음으로써 여러분은 즉시 몸이 더 차분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압도할 정도로 당신의 문제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라.

대신에, 여러분의 삶을 통제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없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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