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의 아주 간단한 ABC 배우기

비타민과 미네랄의 아주 간단한 ABC 배우기

비타민과 미네랄의 아주 간단한 ABC 배우기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장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우는데 관심이 있는가? 시중에서 가장 좋은 보조식품에 대해 알고 있니? 만약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네 몸을 정말 해치고 있을지도 몰라.

이 조언을 사용하여 보충 자료에서 필요한 것을 찾으십시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타민 섭취를 통해 체격을 강화한다.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어떤 보충제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지방을 함유하고 있을 때 식사 시간에 대한 보충 복용량을 계획하라.

예를 들어 비타민 A, E, K는 공복에 복용할 때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이러한 특정한 비타민들은 잘 작용하기 위해 지방을 필요로 한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의사의 진찰을 자주 받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다.

가끔, 우리는 좋은 식사 일정을 잡을 수 없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어린이의 거미줄인 비타민을 먹고 싶은 어른은 한 개 이상 복용해야 한다.

성인들은 더 높은 수준의 비타민을 요구하기 때문에, 어린이를 위해 한 단위를 먹는 것은 성인에게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의도한 양보다 많이 복용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가난한 경제 속에서 산다는 것은 때때로 우리가 동네 패스트푸드점에서 가능한 한 싸게 먹음으로써 우리 몸의 좋은 영양분을 빼앗는 것을 의미한다.

비타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여 면역체계를 유지하고 지방을 에너지로 흡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읽은 정보를 항상 두 번째로 추측하라.

요점은 제품을 파는 것이지, 건강하다고 느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들은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여 당신이 진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보충제에 대해 조금이라도 의심스럽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망간을 더 먹어라.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절단 수술을 받았을 때 치료 과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망간은 통곡물, 아몬드, 검정과 녹차 등에서 발견된다.

망간 보충제는 온라인이나 약국에서 찾을 수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특정 영양소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말 그대로 과다복용될 수 있다.

이것은 보충제를 너무 많이 복용할 때 자주 발생하며, 그 위험은 현실이다.

여러분이 과식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하다: 여러분은 그것을 즐기지 않을 것이다.

처방약과 약품 저장 약품 모두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치명적인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

당신이 섭취한 모든 비타민과 보충제를 의사에게 알리는 것은 중요하다.

부작용에 대해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비타민 B12는 나이가 들수록 항상 잘 흡수되는 것은 아니다.

많이 먹어도 흡수되지 않을 수도 있다.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도록 의사에게 B12 수치를 검사하게 하는 것이 좋다.

채소를 찌거나 날것으로 먹어라.

음식을 조리하면 천연 비타민이 없어질 수 있다.

채소를 요리해야 한다면, 찌는 것은 영양분을 제거하지 않고 식감을 바꾸는 좋은 방법이다.

얼린 채소는 너무 익지 않는 한 여전히 이상적이다.

좋아하는 야채를 찌거나 날것으로 먹어라.

조리 과정에서 음식에서 비타민이 고갈될 수 있다.

야채를 요리하는 데는 김이 제일이다.

냉동 야채도 좋다.

의사에게 여러 가지 종합비타민에 대해 물어보고 어떤 것을 복용해야 하는지 물어봐라.

또한 신뢰할 수 있는 매장에서 온라인에서 어떤 비타민을 검사했는지 그리고 어떤 비타민이 코에 맞지 않는지 알아낼 수 있다.

보충제는 FDA를 통해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들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타민 보충제는 음식의 영양소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비록 보충제의 흡수율이 큰 이점은 아닐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이와 같은 방법으로 같은 도움을 받는 영양소를 얻는다.

좋은 종합 비타민을 먹어봐.

좋은 건강은 보충적인 사용과 병행된다.

당신이 이러한 영양소를 놓치고 있을 때, 당신의 건강은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건강한 식단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질의 보충제를 찾는 것은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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