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질문이 있는가? 여기에서 답변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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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동안 햇빛은 충분히 받고 있니? 만약 그렇지 않다면, 비타민 D 수치가 낮을 수도 있다.

월경하십니까? 아마 마그네슘이 부족한가 보다.

만약 당신이 식단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아래에서 찾을 수 있다.

운동을 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 너는 또한 비타민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 외에도 미네랄과 비타민은 인체가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적절한 영양섭취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균형잡히고, 건강에 좋은, 통째로 먹는 것이다.

매일 5~7인분의 신선한 농산물을 작은 단백질과 함께 섭취해 보십시오.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식사할 때 복용해야 하므로 식사할 때쯤 복용할 계획이다.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지방이 약간 포함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있다면 비타민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적혈구 수치가 낮고, 비늘이 있고, 입술에 금이 가면 비타민 B2가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이 영양소는 또한 암, 수근관, 빈혈을 막는다.

비타민 A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여서 중요하다.

너무 많이 복용하면 독성이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하는 일일 복용량 내에 머무르십시오.

그 양은 2300 IU, 즉 국제 단위다.

짙은 잎이 무성한 채소, 당근, 호박에서 다량의 비타민 A를 발견할 수 있다.

오늘날, 매일의 건강 일상에 양질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많은 음식들이 과잉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천연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의 음식이 부족할 수도 있는 것을 대체할 것이다.

폐경이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을 사용해도 소용없다.

사람들은 이 보조식품들이 못과 털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보통 안전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폐경을 겪은 여성들에게는 현명하지 못하다.

가난한 경제 속에서 산다는 것은 때때로 우리가 동네 패스트푸드점에서 가능한 한 싸게 먹음으로써 우리 몸의 좋은 영양분을 빼앗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확실히 섭취하도록 돕기 위해,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망간 섭취량을 늘려라.

이 광물은 치료 과정을 빠르게 한다.

그것은 또한 신체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대사하는 방법을 빠르게 하는데 사용된다.

홍차 한 잔이나 아몬드 한 움큼이면 이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망간 보충제는 비타민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보충제에 관해서는 조심해라.

미네랄과 비타민을 포함한 영양소는 건강에 좋다; 하지만, 당신은 너무 많이 섭취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보충제를 섭취할 때 발생하는데, 이것은 위험한 관행이다.

비타민에 따라, 이러한 과다 복용이 여러분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나이가 들수록 B12를 흡수하는 능력이 줄어든다.

많이 먹을 수는 있지만, 실제로 세포에 도달하는 것은 없다.

의사로부터 B12 수치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매년 한 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주사를 놓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아무리 많은 비타민을 섭취하더라도, 그것은 추가 영양소로 보충될 수 있다.

방금 읽은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이제 더 건강해진 상태로 나아갈 수 있다.

그러면 금방 기분이 좋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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