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알아야 할 코 고는 충고

누구나 알아야 할 코 고는 충고

누구나 알아야 할 코 고는 충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를 골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코를 고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누군가가 그들에게 말하지 않는 한 그들의 코골이 상태가 얼마나 나쁜지 결코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은 당혹감을 유발할 수 있고 다른 문제들을 나타낼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다른 자세로 잠을 자도록 해라.

등을 대고 누우면 코 고는 주원인이 중력이다.

중력은 목 앞쪽의 근육을 잡아당겨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

목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을 더 편하게 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 자라.

코를 골려는 경향이 줄어들 것이다.

체중을 조절하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체중이 항상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목 주위에 과다한 지방이 있으면 기도에 부담을 가중시켜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몇 파운드를 찐 후에 코골이 상태가 더 나빠진다면, 코골이를 잃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바보같이 들리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코를 고는 것을 낫게 할 수도 있다.

그 이유는 노래를 부를 때 목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목 근육을 훨씬 강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목의 근육의 단조는 코골이를 감소시킨다.

피리처럼 놋쇠나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목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

아이러니컬하게도 수면제를 복용하면 결국 코를 골 수 있기 때문에 복용하지 않으면 코골이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수면제는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효과가 있다.

콧구멍의 근육도 이완되어 통로가 작아진다.

그래서 너는 결국 이것 때문에 코를 골게 될 거야.

코골이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콧구멍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막히거나 콧구멍이 수축되면 코를 골게 된다.

감기 걸렸을 때 코끝을 맑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증기 마찰이나 가습기, 증기 샤워 등 많다.

여러분은 또한 코막이로 실험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코막이는 코를 들어올리고 코를 열어줌으로써 공기가 코를 통해 명확하게 통과하도록 한다.

코를 골고 임신을 하면 바로 병원에 가야 한다.

종종, 여성들은 임신하는 동안 코를 고는 습관이 생길 수 있다.

호흡기에 과도한 압력이 작용한 탓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시간을 두고 테스트를 해야 하고 코골이가 임신에 해롭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기가 합병증을 겪지 않도록 즉시 건강 검진을 받아라.

알레르기나 다른 비슷한 문제로 인해 혼잡증이 생기면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골기 쉽다.

혼잡은 기도를 수축시켜 결국 코를 골게 한다.

잠들기 전에 해독제를 복용하면 이것이 줄어들 것이다.

배우자나 친구가 말해주지 않는 한 잠자는 동안 코를 골았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당신이 코를 골았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꽤 창피할 수 있고 잠재적인 건강 문제를 지적할 수도 있다.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처리하고 더 나쁜 영향을 피하려면 이 기사에 요약된 팁을 따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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